온라인 부업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 [ 가독성 좋은 콘텐츠 만들기 ]
2025. 6. 20. 07:15ㆍ나의 관심사 (My interests)
카테고리
판매할 카테고리를 선택한다.
구매빈도, 취미, 관심사, 전문성을 기반하여 가장 잘 판매할 수 있는 상품군을 선택한다.
조회수
검색어의 조회수가 많을수록 경쟁자 콘텐츠가 적을수록 좋다.
제목, 검색어 설정 시 구체적인 검색어를 적어주면 검색횟수는 적지만, 구매 전환율은 높아진다.
검색결과에 상위노출 되는 콘텐츠를 벤치마킹 한다.
세부 키워드와 경쟁현황 확인 후 벤치마킹을 고려해서 제목을 정한다.
전환율 1.
검색자가 찾는 정보가 있어야 콘텐츠를 확인하는 시간이 증가할 수 있다.
광고할 상품 & 카테고리 선정하기
검색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궁굼한 점이 무엇인지 고민해 본다.
콘텐츠 주제, 테마 등을 구상한다.
검색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열쇠가 제목과 본문에 잘 어울리도록 제작한다.
전환율 2.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해주고, 만든다.
저품질 양산 콘텐츠는 피한다.
모바일 화면에 잘 보일 수 있도록 최적화한다.
콘텐츠
가독성 좋고 자연스러운 표현이 좋다.
과장된 표현, 어려운 표현, 광고 같은 표현은 배제한다.
객관적 입증이 어려운 추상적, 허위, 과대 표현 단어는 최소화한다.
'나의 관심사 (My interes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연자 안전 보장에 관한 권리 (공연 법에서 출연자의 안전 보장) (10) | 2025.05.31 |
---|---|
안전한 공연 문화 조성 [ 출연자의 공연 안전 수칙] (0) | 2025.05.30 |
[ 공연 자 안전 교육 ] 2. 안전 사고 예방, 공연장 비상 상황 시 대처 방법 (0) | 2025.05.14 |